베트남여행 l 2023 베트남 가라오케 l 가라오케 주대


메뚜기뛰는 꼴을 보기 싫으면 팁을 계속 주던지 처음부터 두명을 앉혀야 한다. 맥주도 박스채로 한켠에 두고 꺼내 마시는데 꺼내 마시는데로 술값이 나와서 대략 지금까지의 비용이 얼만지 꼼꼼히 체크하지않으면 알수없다. 친구도 앉혀 달라고하고 음식도 계속 시켜달라고하고 맥주도 한 모금 먹고 새거 또 까고 돈 나가게 하는 모든 방법을 동원해서 조금이라도 더 지갑을 벗기려고 용을 쓴다.


초 대형 가라오케에 5성 호텔에 위치해 있는 만큼 접대나 중요자리 시에 가기 부족함 없는 환경이고 시설 적으로도 크게 운영하고 있어 부족함 없습니다. 언제 가도 평타 이상은 볼 수 있기에 내상 걱정 없는 곳이기도 하고 해변 아닌 시내 쪽에 위치해 있어서 이쪽으로 숙소 잡으셨다면 굳이 다리 건너 미케비치까지 오지 않고 여기서 해결하셔도 충분히 좋습니다. 한마디로 정의하자면 다낭 가라오케는 애프터 되는 노래방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만, 바로 숙소로 가는 시스템은 아니고 노래방에서 탐색전후 외부에서 애프터 파티까지 즐기고 숙소로 갈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베트남 호치민은 베트남의 경제 수도라 불리는 곳으로 경제가 집중되는 곳인 만큼 어쩌면 베트남 수도 하노이보다 발전해 깔끔한 도시적인 면모를 더 많이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치안, 편의성 면에서도 하노이보다 우위에 있다고 할 수 있는데 그만큼 유명 호텔들이 많아서 비용 대비 만족도가 높은 가성비 좋은 호텔이 많습니다.


외국 어디를 가든 관광객들을 상대로 바가지요금이나 소통의 불편함이 있지만 적어도 국내에서 다낭으로 오시는 분들이라면 이러한 걱정 없이 거의 국내에서 즐기던 방식 그대로 즐기시면 되기 때문에 더욱 좋습니다. 여기에 더해 비용까지도 훨씬 저렴하기 때문에 최근 들어 더욱 다낭 가라오케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실장에 따라서 매니저 선택 순번이 달라지니까 말입니다.


예약 또는 방문 문의는 365일 연중무휴 24시간 문의 가능합니다. 24시간, 12시간으로 선택하는 시스템이며 관광과 밤문화 두가지를 동시에 만족시켜 주기 때문에 제일 핫한것 같습니다. 각각  0부,1부, 2부, 3부가 나뉘어서 영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가격 또한 모두 상이하므로 문의부탁드리겠습니다.


제공하는 가장 큰 매력포인트 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베트남 다낭 시에 위치한 준코 가라오케는 한인 운영이 아닌 로컬 업소임에도 불구하고, 미모도 훌륭하고 상당히 풍부한 꽁까이 초이스를 자랑합니다. 평일이랑 주말에 모두 가본 결과를 공유하자면, 평일의 경우엔 대략 50명의 꽁까이들이 있었으며, 주말의 경우에는 그보다 약간 더 많은 65명 정도였습니다. 이는 다낭의 여타 가라오케 업소들과 비교했을 때, 그래도 꽤나 풍성한 숫자라고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 대목에서 특히 중요한 것은, 최상위 급의 아주 매력적인 꽁까이들의 숫자입니다. 아마 거의 확실한데, 평균적인 50명 정도 인원 중에서 한국스러운 스타일을 잘 갖춘 우수한 꽁까이들이 약 20명~30명 정도는 된다고 말씀드릴 수 있겠습니다.


이곳 역시 규모로 승부하는 다낭 가라오케로 22개 정도의 룸이 준비된 6층 건물 모두가 가라오케 시설입니다. 화려해 보이지만 세련되어 보이지는 않고 딱 무난한 수준의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지만 나름 꽁까이 퀄리티는 어느정도 유지가 되고 있어 내상 걱정은 덜 한 편입니다. 시설 수준이나 위생에서도 다낭 가라오케는 평균적으로 한 단계 높은 수준인데요 외국인 관광객들의 눈높이를 만족시키기 위해서는 당연히 기본적으로 갖춰야 하는 부분입니다. 밖에서 보면 분명 베트남이지만 안으로 들어가 보시면 국내 최고 수준까지는 아니더라도 결코 부족함 없을 정도의 인테리어나 시설들로 꾸며져 있는 곳들이 대부분입니다.


일행 중에 우즈벡에서 가장 오래 살고 있는 사람이 나보고, “빨리, 아가씨 초이스하세요”라고 말했다. 나는 30명의 아가씨 중에 누굴 선택할지 몰라서, 그냥 “한국말 잘할 줄 아는 아가씨는 손들어요”라고 말했다. 솔직히 아가씨들이 어찌나 이쁘든지, 누굴 선택해도 상관이 없었다. 너무나 이국적인 아름다움에 매료가 되어, 30명의 아가씨를 쭉 둘러보는 것조차도 내 눈의 사치라는 생각이 들었다. 한국의 아가씨도 아름답지만, 이국적인 여인들은 처음 보기 때문에 그것도 단체로 보기 때문에, 더더욱 내 눈은 호강을 하는 것 같았다. 같이 온 일행 한명이 화장실에 갔다가 룸에 들어오면서, 룸에 가득찬 아가씨들을 보고, 화들짝 놀랐는지, 어찌할 바를 몰라했다.


KTV는 라오스 여성들이 일하고 있는 일종의 Bar라고 볼 수 있다. 그러니까, KTV를 가면 간직하고 싶은 후회마저도 남지 않을 정말로 한국에서 경험할 수 없는 특이한 경험이다. 또 다른 대표적인 가게는 다우키께서 운영하는 하프 무난, 아이팟, 이스토리, 크라운라운지, 먹는집, 사와디 등이 있습니다. 이들 가게는 음식, 음료수, 좋은 분위기 등 다양한 문화를 융합시켜 방문객들에게 만족스러운 경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라오케는 일본어 단어로, “카라”는 노래를 말하며, “오케”는 오케스트라를 말합니다. 즉, 가라오케란 소리가 나면 노래할 수 있고, 마치 바로 오케스트라와 함께 노래하듯한 느낌을 준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뿐만 아니고 홈페이지도 준비되어있습니다. 2024년 02월 01일 이후 강남 가라오케, 하이퍼블릭, 셔츠룸, 레깅스룸 등 모든 업종 주류 입금가가 +2만원 올랐습니다. 2023년 07월 22일부터 강남 가라오케 티시가 12만원에서 13만원으로 조정되었으며, 타임당 시간은 80분에서 70분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반드시 기억이 남는 장소와 분위기를 만들어 드리고 있으며 풍선 및 케익 이벤트를 준비를 항시 대기하고 있습니다. 방콕 가라오케 멤버형 텐프로는 푸잉들의 수질 또한 한국의 텐프로급으로 수많은 모델급, 연예인급 푸잉들의 영입으로 벌써부터 입소문이 자자합니다. 그리고 텐프로는 한국 룸싸롱처럼 전용밴드가 있어 룸으로 밴드를 부르실 수도 있습니다.


일본에서는 직장, 학교에서의 회식(“노미카이(飲み会)”) 후 “카라오케 가자! 꼭 술자리 뒤가 아니라도, 친구들끼리 저녁을 먹고 좋아하는 노래를 부르면서 간식과 음료를 즐기는 문화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저희는 가게에 입실하신 이후 보통 15분이내로 5명씩 3조 15명 정도 초이스를 보여드립니다. 평일인지, 주말인지, 몇시에 오셨는지, 오신 시간때에 따라서 다르겠지만 주말 피크타임을 제외하고는 평균적으로 5명씩 3조, 15명 이상의 아가씨들을 초이스 보여드리고 있습니다. 초이스를 보신 후 마음에 드는 아가씨와 60분 동안 술게임도 하고 노래도 부르며 즐겁게 노시면 됩니다.


그리고 전반적으로 파트너에게 최선을 다해서 서비스 하려는 마인드는 로컬 가라오케와의 차이를 더 합니다. 대부분의 노래방에서 음료수 구입 시 무료 노래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히면 예산상 문제가 없습니다. 주 1회 한번 방문하여 2~3시간 정도 노래하면 대략 10만원 이하에서 적당하게 노래를 즐길 수 있습니다. 하노이에 이제 막 도착하셨거나 오실 예정으로 이 글을 찾아보고 계신 걸 알고 있기에 제가 오늘 이 글을 통해서 실제로 어떤 하노이 가라오케가 좋은지, 많이 가는지 바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래서 아무 곳이나 무턱대고 가셨다가는 좀 낭패 볼 수 있습니다. 이번글 통해서 현지 교민들도 자주 가고 여행 오셨을 때 자주 가는 곳 하노이 가라오케 Top3 깔끔하게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강남 달토 강남 가라오케 가라오케 강남 달리는토끼 가라오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